UPDATED. 2019-03-08 09:27 (금)
"인천시민과 방송으로 소통하겠다"
"인천시민과 방송으로 소통하겠다"
  • 테크업 TechUp
  • 승인 2019.03.07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영상] 내년 총선을 앞두고 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이 인터넷방송 교육을 시작했다 / Techup

더불어민주당은 인천시민과 소통을 늘리기 위해 광역의원과 기초의원이 직접 인터넷방송을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더불어민주당 인천광역시당은 시민과의 약속을 되새기며 소속 의원 간에 초심 속 민생·생활정치를 결의하기 위해 지난 3월 6일 오후 인천대학교 교수회관에서 2019년 시·구의원 워크샵을 가졌습니다.

이날 참석한 광역의원과 기초의원 100여명은 강사의 설명에 따라 동영상을 기획하고 촬영하고 편집하는 모바일자키 교육을 받고 각각 동영상 1편씩 만들었습니다.

[윤관석 인천남동구을 국회의원] 다양한 유튜브 활용법과 민생 살리기를 위한 우리들의 역할, 민주 정부 성공을 위한 지방의원들의 활동 의지와 역할도 다지는 그런 자리가 되겠습니다.

[이용범 인천광역시의회 의장] 유튜브는 정치인들이 많이 사용하는 내용 중의 하나입니다. 내년 총선 앞두고 우리가 꼭 배워야 할 공부 중의 하나입니다. 저도 내용을 잘 몰랐었는데 오늘 공부해서 새로운 것들을 알았습니다. 앞으로 꼭 저도 유튜브를 제작해서 우리 주민들한테 시민들한테 많이 활용할 생각입니다.

영상으로 소통하는 시대를 맞아 정치인들도 직접 영상을 만들어 지역구에게 다가가는 활동이 점점 늘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인천광역시당 사무처장 강경윤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